Menu

best post 10

Connect with us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 : 지금의 코너 맥그리거는 관심없어

원문보기 2019-10-09 뷰카운트,

 

맥스 할로웨이 : 지금의 코너 맥그리거는 관심없어

(알도를 이기고 에디 알바레즈를 이기며 두체급 챔피언이 되면서 UFC가 아니라 세계를 호령하던 그때의 집중력을 잃은 현재의 코너 맥그리거와의 시합은 흥미가 없다고 합니다. 자신은 베스트 맥그리거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이 이루고자하는 모든 걸 잃은 순간 배고팠을 당시의 집중력을 계속 유지한다는 건 대단히 어렵다는 점도 이해한다고 합니다.)

맥스 할로웨이 : 난 결국 라이트급으로 갈거야.

(난 100% 라이트급으로 돌아갈거야. 내가 페더급으로 돌아온 이유는 난 페더급 벨트를 방어하는 계약을 맺었고 페더급의 선수들과 이 체급을 정체시키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야.

하지만 UFC에서 날 라이트급에서 필요로 하면 거기로 갈테고 웰터급 메인이벤트가 갑자기 필요하면 거기로 갈거야.

포이리에전 많은 것을 배웠어. 패배한 시합에서 얻어올게 없다면 그건 그냥 진거야. 하지만 나와 내 팀은 그 시합에서 많은 것을 얻었어.

그리고 그 시합에서 배운 것을 에드가전 가져왔고 당신들은 그걸 볼 수 있었지.)

팩폭쟁이 댄 후커

(댄 후커는 알 아이아퀸타를 이긴 후 더스틴 포이리에와의 시합을 원했고 포이리에는 코너 맥그리거와 시합할거라고 했죠. 저스틴 게이치 역시 코너 맥그리거를 원한다고 했구요.

이에 대해 후커는 "니네 둘이 똑같은 말을 하는데 니네 둘 다 코너와 싸울 순 없어. 니들 중 한명은 나와 싸우게 될거야"라고 트윗에 올렸고,

이슬람 마카체프는 "패배 중인 파이터(알 아이아퀸타, 더스틴 포이리에) 좀 그만 쫓고 나랑 레슬링하자."라고 후커를 도발했고,

이에 후커는 "진지하게 말하자면, 난 내 고향의 첫 UFC 이벤트에 메인이벤트로 나서길 원하며 매진시키길 원한다. 포이리에, 게이치, 세로니라면 그럴 수 있고 우린 제대로 쇼를 보여줄 수 있고 그건 매우 신나는 일이지. 하지만 하빕의 트레이닝 파트너인 그 얘랑 하면 난 아레나 밖에서 우리 시합을 보러 오라고 표를 나눠줘야 할거야. 뭐 니 고향에서 싸운다면 문제없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이에 마카체프는 "얘야 변명을 하려면 좀 더 그럴듯한 변명을 찾아라"라고 답했네요.

또한 후커는 도날드 세로니와도 싸우고 싶고 그 시합 오퍼가 오면 받아들이겠지만 직전 경기 넉아웃된 선수를 요청하는건 예의가 아닌거 같다고 얘기하네요.)

임신 후 많은 팔로워를 잃은 맥켄지 던

(임신 소식 발표 후 2만명의 팔로워가 빠져나갔다고 하네요.)

다음 시합을 위해 마크 헨리와 훈련 중인 코디 가브란트

(좋은 선택이라고 보입니다. 프랭키 에드가, 에드손 바르보자,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등을 지도하는 마크 헨리라면 코디 가브란트의 와일드한 복싱을 조금 더 정교하게 만들 수 있으리라 봅니다.)

타이론 스퐁 클로미펜 검출

(존 존스나 브록 레스너가 걸려 유명해진 금지성분인 클로미펜이 타이론 스퐁에게 검출되었군요.

클로미펜의 대표적인 효과는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생기는 여유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죠.)

또 다시 미국 비자가 거부된 웨일리 장

(이유는 모른다고 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UFC에서 움직이고 있다고 하네요.)

중국과 엄청난 방송 계약을 협상 중인 UFC

(2016년 5년 계약으로 5천만달러에 방송권 계약을 중국과 한 UFC인데 웨일리 장의 챔피언 등극 이후 1년 1억달러~2억달러 규모의 계약으로 갱신하려는 협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PPV 많이 파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비지니스군요.

UFC가 중국 시장에 수십개의 UFC 체육관을 만들고 미국 본토의 UFC PI보다 3배나 큰 PI를 중국에 만들면서 그토록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한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

sns 공유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