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est post 10

Connect with us

육동일 배우 러브스토리 관심 폭발하는 이유

원문보기 2020-01-14 뷰카운트,

SBS 라디오방송인 이숙영의 러브FM에 육동일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육동일 배우는 최근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는데 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정말 그 자신이 어렸을 때부터 배우 생활을 해왔던 사람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1986년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세탁소집 최주봉의 아들 만수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1980년대 한지붕 세 가족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보던 방송 프로그램 중 하나였기에 그 방송에 출연했던 대부분의 배우들이 그 이후에도 계속 방송 활동을 영위할 수 있었지만 사실 아역 배우들은 대부분은 방송을 그렇게 잘 이어가지는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만수 역을 했던 육동일 배우는 이후에도 계속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치고는 하였습니다.


     
드라마에 얼굴을 보인다고 해서 모두가 주역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육동일 배우 또한 조역이나 악역 혹은 약한 역할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어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그러했기에 그가 갑자기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얼굴을 많이 보던 사람인데 저 사람이 누구지라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사람은 인상은 깊은데 잘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고 그 사람들 중에는 유명인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아는 사람인 것 같아서 아는 척을 하면 알고보면 방송에서 나온 사람들을 자신의 지인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육동일 배우가 그러한 배우 중 한 명이었던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도 자신만의 삶이 있고 자신만의 길이 있으며 사생활이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혹은 방송에서 잘 볼 수 없는 그 자신만의 매력이 충분히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다보니 정말로 잘생긴 배우인데 왜 저 사람을 내가 이전에 볼 수 없었지라고 생각하는 시청자들 또한 많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가 의도하지 않았던 효과가 나타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육동일 배우의 러브스토리는 이수영의 파워FM을 통해서 들을 수 있지만 그를 더 많이 그리고 자주 볼 수 있는 길은 그를 관심 있어 하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지금도 많은 조역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처럼 육동일 배우의 얼굴을 드라마 속에서 자주 정말로 자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곧바로 육동일 배우의 자산이 될 것입니다. 인지도와 인기는 방송인에게 꼭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sns 공유
2020-01-24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