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est post 10

Connect with us

저탄수 대표주자 곤약으로 만든 곤약이면 다이어트 저칼로리 노밀가루면 다신샵

원문보기 2020-05-27 뷰카운트,

저탄수로 이런 비주얼의 면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다이어트하기 좋은 세상이다. 

 

저탄고지하다가 면 먹고싶을 때 

여름이 가까워오는데 요새는 그냥 간단한 면요리로 한끼 때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시원한 모밀이나 냉면저도 먹고 끼니를 때우고 싶은데 저탄고지 식단하는 사람으로서 차마 그럴수는 없고.. 그래서 요새 미역국수에 푹 빠져있었는데 다른게 뭐 없나 싶어서 찾아보니 탄수화물 걱정 없는 곤약으로 만든 면이 맛있게 변형(!)되어 나왔다. 



원래 곤약면을 종종 사먹긴했는데 소스가 애매해서 먹다 말았는데 다신샵에서 만든 곤약이면은 아예 소스까지 한 세트로 나와있는 점이 좋다. 

 


면에 소스까지 다 해서 28칼로리 

저탄고지 안해도 탄수화물 중독같다면 다신샵 곤약이면을 먹어보자.

탄수화물 중독인 사람은 보통 면이나 빵 중독인 경우가 많다. 가공 밀가루로 만든 빵이나 면 등 정제된 탄수화물 계속 섭취하면 끝없이 혈당이 높아져 식사후에도 지속적으로 음식을 갈망하게 된다.

지방이 지방이 되는게 아니라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거라 매우 조심해야 한다. 또 밀가루면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보통 단짠매운맛으로 섭취할 가능성이 높은데 소스의 당이 살찌게 하는 주범이기도 하다. 

일반 밀가루면을 저탄수화물 곤약면으로 바꾸고, 설탕범벅인 양념을 저당질 소스로 바꾼다면 먹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살이 안찌는 즐거움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패키지가 귀염귀염하다 

 

밀가루만 줄여도 빠지는 붓기와 살 

속이 더부룩해지고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하는 하얀 밀가루 대신 저탄수화물의 대표주자 곤약으로 만든 면으로 미각과 식감을 충족시킬 수 있다. 밤에 야식으로 먹어도 문제 없고 살찔 걱정 안되는 착한 다이어트 식품이다. 

 


노밀가루 저칼로리 곤약이면 종류와 맛 


녹차비빔 36kcal

제주녹차와 스피루리나 등 천연의 색으로  초록색을 더한 면, 비빔소스는 설탕은 빼고 나트륨을 덜어내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약간 미역국수와 비슷한 색깔이다. 

 

 


귀리짜장 79kcal

헐 이건 그냥 완전 짜장면 비주얼... 

곤약에 생귀리 분말을 넣은 곤약면. 춘장과 양파, 양배추 더한 짜장소스로 다이어트하는 동안 일반 짜장면 못 먹는 서러움을 풀 수 있다. 

 

 


보리우동 28kcal

비주얼이 일반 국수 저리가라다 

곤약에 국산 보리분말을 첨가한 고소한 면이다. 가쓰오부시를 우려낸 진한 국물이 다이어트하는줄 모르는 맛을 느끼게 해준다. 건더기가 풍부한게 특징이다. 

 

 


해물볶음 81kcal

이건 마치 당면같은... 사진만 봐도 침이 나온다 헉헉 ㅠ 매운맛은 가끔 먹어줘야해 

다른 종류에 비해 칼로리가 높아보이지만 그래도 100칼로리가 안 된다. 새우, 바지락, 오징어를 우려낸 소스에서 해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다이어트할 때 짠거 매운거 안 먹느라 참다가 종종 매콤한 음식 생각이 간절하게 나곤하는데 후기를 보면 하면 못 먹는 한을 풀어주는 맛으로 표현한 사람이 많다. ㅋ

 

 


메밀냉면 80kcal 

이게 다 곤약으로 만든면이라니, 예전엔 하얀거밖에 못봤는데... 다이어트하기 힘들기도 하지만 맘먹고 하려면 좋은 세상이기도 하다 

동치미엑기스에 사과, 배농축액을 더한 국물로 메밀향 풍부한 곤약면과 먹으면 일반 냉면 부럽지 않다. 

 

 

조리없이 먹을 수 있어서 간편 

다이어트할 때는 뭐든지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게 중요하다. 요리하느라 시간이 너무 지나버리면 쓸떼없는 음식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노밀가루에 저칼로리도 고마운 다신샵의 곤약이면은 조리시간도 짧아서 쟁여놓고 면 생각날 때 먹기 딱 좋다. 원래 포장용기에 면과 소스 넣으면 끝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할 때는 이런 식품을 좀 쟁여놓아야한다. 

 

 

 


곤약이면 냄새? 

다신샵 곤약면이 아니어도 타사 곤약면도 처음에 봉지에서 꺼내면 보존수 때문에 특유의 냄새가 난다. 조리과정은 필요없지만 먹기 직전에 찬물에 헹궈내면 특유의 냄새가 없어지고 상한 것도 아니니 걱정말고 먹자. 

곤약을 처음 먹는 사람은 당황할 수도 있다. 특유의 냄새 때문에 

 

 

상품후기가 2만여개 

몇년째 애용중이라는 사람이 많고 생각보다 용량이 커서 하나만 먹어도 꽤나 만족스럽다는 이야기도 많다. 면에 대한 욕구가 있지만 관리를 위해 이런 기능성(!)식품을 찾는 사람이 많은 것이다.

역시 인간의 3대욕망 중 (나에겐 가장 강한) 식욕이란... 억지로 참다가 터지지 말고 이런 착한 음식을 집에 쟁여두자. 나를 억압해서 억울할 일도 없고 참다가 폭발할 일도 없어진다.

 

 

곤약이면 가격? 

하나에 2천원후반~3천원초반에 판매되고있다. 묶어서 사면 조금 더 저렴하다. 

 

 

곤약이면은 이런 사람이 먹으면 좋다 

  • 저탄고지 식단하는 다이어터 
  • 밀가루 음식을 못 끊는 사람 
  • 자꾸 밀가루나 가공식품이 당기는 사람 
  • 야식을 즐기는 사람 

등이 시도해보면 몸매관리 식단관리에 매우 도움이 될 아이템이다. 

 



sns 공유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