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est post 10

Connect with us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7월 30일)

원문보기 2020-07-31 뷰카운트,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토트넘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포르투의 윙어인 루이스 디아스 (23)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헤코르드)

MLS 인터 마이에미의 구단주인 데이비드 베컴이 구단의 첫 대형 영입으로 바르셀로나의 공격수인 루이스 수아레스 (33)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맨시티와 PSG의 타겟인 다비드 알라바 (28)의 에이전트는 바이에른 뮌헨 측에 계약 연장의 댓가로 그에게 2000만 유로의 연봉을 지급하라고 요구했다. (빌트)

리버풀과 맨시티는 세비야의 수비수인 디에고 카를로스 (27)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의 바이아웃 가격은 7000만 파운드로 알려져있다. (데일리 스타)

아스날의 스트라이커인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31)의 미래는 아스날의 FA컵 결승에서 승리하느냐에 달렸다. 바르셀로나와 인터밀란이 그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미러)

맨유와 골키퍼 딘 헨더슨 (23)과의 재게약 협상이 중대한 단계에 이르렀다. (스카이스포츠)

첼시가 레스터시티의 레프트백 벤 칠웰 (23)의 영입을 우선시 하고 있다. 그들은 아약스의 수비수인 니콜라스 탈리아피코 (27)와 헤타페의 마크 쿠쿠렐라 (22)도 주시하고 있다. (골)

웨스트햄이 QPR의 풀백인 라이언 매닝 (24)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텔레그래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 (27)의 영입을 위해 아스날측이 제시한 2500만 유로 + 마테오 귀엥두지 (21)의 오퍼를 거절했다. (아스)

번리와 웨스트햄, 맨시티 출신의 골키퍼인 조 하트가 스코틀랜드의 셀틱으로의 이적에 근접했다. (더 선)

브라질 공격수 헐크 (34)가 내년 1월 상하이 상강과의 계약이 만료되면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 (토크스포츠)

프리미어리그 승격팀인 리즈 유나이티드가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의 라이트백인 션 클라이베르 (25)의 영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뷔트발)

하지만 리즈는 영입을 노렸던 윙어 티아고 알마다 (19)의 영입에는 실패할것으로 보인다. 아르헨티나 클럽인 벨레즈 사스필드 소속인 그는 팀 동료들에게 팀에 잔류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것으로 알려졌다. (리즈 라이브)

왓포드는 공석이 된 새로운 감독직에 세르비아 출신의 감독인 블라디미르 이비치 (43)를 고려하고 있다. 그는 이스라엘의 마카비 텔 아비브의 감독직을 맡아왔으며 그곳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데일리 메일)

바르셀로나는 2월에 영입했던 공격수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 (29)의 방출을 원하고 있다. 그는 다음 시즌 키케 세티엔의 계획에 들지 못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sns 공유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