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est post 10

Connect with us

창원 가로수길 24시카페 엠버브라운 내스타일은 아닌거같아ㅠ.ㅠ

원문보기 2018-03-13 뷰카운트,


창원가로수길 용호동 24시 갤러리카페 앰버브라운

*내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주관적인 입맛과 느낌입니다.

 

카페손손 가기전에 창원 가로수길 시작점에서 시작할 때 처음 눈에 띄던 앰버브라운 입니다. 친구랑 앰버브라운 가고 싶었는데 카페 손손 가기로 했기 때문에 바로 카페 손손으로 가고, 저녁에 앰버브라운에 갔어요. 신상카페였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푹신푹신한 의자들이 많았습니다.

 

 

약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있어요. 몰랐는데 안쪽에 아늑한 자리가 많더라구요. 카페 내부보다 안쪽에 있는 자리들이 예쁜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넓었어요. 테이블마다 공간이 넓어 조용히 책을 읽거나 스터디 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의자도 푹신하고 일단 테이블이 넓어서 그런지 편했네요.

 

 

 

처음에는 분위기가 좋은거 같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새로생긴카페였는데 손님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계속 있다보니 조금 올드한 소품이 많았고 예쁘다 보다는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갤러리 카페다보니까 그림 아시는분들이 오면 좋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어른분들께서 단체로 오시기도 하였습니다.

 

 

 

화장실 가는길인줄 알았는데 구석에 비밀의 방 같은곳이 있었어요. 방 안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기 때문에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창원 가로수길 24시카페인 앰버브라운은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넓은편이지만 혼커 할 수 있게 바 형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계산하면 진동벨을 줍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카운터에 가서 음료를 받아오면 됩니다. 일단 자몽에이드랑 핸드드립 콩가 주문했어요. 원두 콩가는 메뉴판에 없었는데, 원두향 맡아보고 저는 깔끔한 향인 콩가가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어요. 핸드드립 콩가 가격은 6.300원 입니다. 아직 커피를 붓기 전인데, 그냥 봐도 양이 작아보이죠? 한 세네번 부어 마시니 다 마셨어요. 커피맛을 잘 모르는 1인이기 때문에 사실 좋은지 안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깔끔하고 향 좋은 커피였으나 양이 너무 작았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마셨던 자몽에이드 가격은 6.800원이에요. 수제청이라 가격대가 조금 있는거 같은데 친구가 너무 달아서 별로라고 거의 다 남겼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실패하였습니다. 휴, 이건 저희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창원 가로수길 24시카페 앰버브라운 메뉴판 및 가격 입니다. 핸드드립 전문카페라 그런지, 원두종류가 많았어요. 그리고 커피와 논커피, 수제청,홍차 판매를 해요. 커피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 입니다. 많이 있는거 같아요. 대부분 5.800원, 6.300원, 6.800원 입니다. 가격대는 있는편이에요. 그리고 디저트 종류가 상당합니다. 스콘, 슈, 파운드케이크, 케익이 있어요.

 

 

핸드드립 전문점이라, 핸드드립을 먹어야할 꺼 같아 어떤 원두가 괜찮은지 여쭈어보았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직접 원두향을 맡아볼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앰버브라운에서는 봉림동 리얼커피에서 로스팅공방을 하나봐요. 창원 가로수길 아트카페인 엠버브라운은 봉림도 리얼커피 2호점이라고 합니다.

 

 

창원신상카페 가로수길 갤러리카페 앰버브라운 입니다. 창원 앰버브라운은 갤러리카페이면서 24시 영업을 해요. 가로수길 카페들은 대부분 10시쯤 문 닫는곳이 많은데, 제가 알기로는 가로수길에서 24시 영업하는 몇개 안되는 카페 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갤러리카페다보니, 그림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 거 같은데 저 처럼 그림 잘 모르는분들은 좋아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창원 가로수길 24시카페 앰버브라운

주소: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39번길 8

위치: 창원 가로수길 휴블랑 옆, 또는 할레쿨라니 주얼리2층

전화번호: 055.285.8868

영업시간: 00:00~24:00

-커피값이 비싼편임. 맛있으면 비싸도 괜찮은데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비싸고 조금 올드한 소품과 분위기라 제 개인적인 취향은 아닌듯 합니다. 창원 가로수길에 24시 카페인것에 메리트 있는듯함.

sns 공유
Back to top of page